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딴생각

[공개지지] 저는 이명박님을 지지합니다.

저는 이명박님을 지지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어떤 명백한 비리도 끊임없이
말 바꾸시며 인정 안하시는 외교력

탈세, 위장취업, 위장전입 등등의 확연한 불법행위도
공직자의 입장에서 저질러 버리시는 결단력

어제는 햇볕정책 지지했다가 보수층 끓어오르니
바로 이승복 어린이 처럼 불타오르시는 정렬

서울시장으로서 탁월한 전시행정을 펼치시어
뒷탈(매년 청계천 유지비용 120억 버스공영 요금제 적자액 2천억)이
나건 말건 와꾸 하나로 모든 걸 끝내버리시는 홍보력

서울시 행사에 쓰레빠 신은 아들을 데리고 나와
친히 히딩크와 사진까지 찍게 하시는 가족애

무슨 짓을 해도 돈만 있으면 된다는
철저한 자본주의 마인드를 길러주신
 자본주의 영도력

저는 이명박님을 지지합니다.

저는 이명박님의 낙선을 지지합니다.

저는 이명박님의 공개적인 사과와 반성을 지지합니다.

그리고,

이명박님의 사과와 반성을 도와줄 정당으로 민주노동당썩 내키지 않는 마음으로 지지합니다.

그리고,

정말 슬프게도 최선도, 차선도 아닌 차악을 선택해야 하는 시대를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서 내 아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부끄러워 사과합니다.

1970년대에서 2000년대까지 치열하게 삶과 맞딱뜨리며 살아오신 어머니께서 이명박을 지지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 결정에 존중하나 어머니의 귀와 입을 막은 보수권력의 개에게 책임을 묻겠습니다.

정의, 도덕, 책임, 양심 앞에 돈이 놓인 시대,

어디에 희망은 있는겁니까?